FAQ

전체 6건 1 페이지
  • Q. 치즈 발주 및 배송에 관한 안내드립니다.

    1. 배송안내
    - 배송시작은 입금결제 확인 후 발주진행이 이루어 집니다.
    - 매일 오전 10시 발주 마감 합니다.
    - 오전 10시 마감 / 당일 택배 발송 / 익일 도착
    ** 택배사 사정이나 제품수급상황으로 2~3일 소요 될 경우도 있습니다.

    2. 구매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
    - 최소 발주 금액은 10만원 이상입니다. 택배 배송은 무료 발송됩니다.
    ** (제주도포함) 무료배송입니다. **

    3. 입금 계좌번호
    - 농협 301-0305-8334-11 바모스 주류상회 입니다.
    ** 계산서 발행은 매월 10일에 일괄적으로 발행 됩니다. **


    비고 : 1. 구매하신 치즈는 택배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송 됩니다.
    2. 업체사정으로 주말과, 공휴일은 발주 및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
    3. (2~3일 소요시 택배사 냉동창고 보관되며 신선하게 배송됩니다.
    상온에서 보관되어 배송되지 않습니다.)

    * 문의사항은 Q&A 게시판 또는 우측 하단의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Q. 치즈는 구매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?

    최소 발주 금액은 10만원 이상입니다. 택배 배송은 무료 발송됩니다.
    ** (제주도포함) 무료배송입니다. **

    입금 계좌번호
    - 농협 301-0305-8334-11 바모스 주류상회 입니다.
    ** 계산서 발행은 매월 10일에 일괄적으로 발행 됩니다. **
  • Q. 발주하면, 매장에는 언제 입고되나요?

    안녕하세요. 바모스 주류상회입니다.

    발주는 매일(주말, 공휴일 제외) 오전 10시에 마감됩니다. 따라서, 발주일 기준 오전 10시부터 2~4일내 입고됨을 안내드립니다.

    (예) 월요일 오전 9시 50분 발주시 - 화요일~목요일 사이 입고 예정
    월요일 오전 10시 10분 발주시 - 수요일~금요일 사이 입고 예정

    최대한 빨리 준비해서 매장으로 입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• Q.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류는 반품 및 교환 진행이 어렵습니다!!! 단, 제품의 파손에 한해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니, 우측 카카오톡 상당하기에 남겨주시면, 확인하는대로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Q. 주문후에 추가 발주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발주 당일, 혹은 익일까지는 우측 카카오톡 상담하기에 문의주시면, 추가발주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배송(택배)가 시작된 이후에는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Q. 사이트에 없는 제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- 사이트에 없는 제품은 현재 쇼트나, 단종, 배정 상품등의 이유로 업로드 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우측 하단의 카카오톡 상담하기에서 문의글 남겨주시면, 확인하는대로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게시물 검색

바모스주류상회

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205번길 34-1
010-4396-9199
Copyright ⓒ Vamos Company all right reserved.